1년 만에 MAU 80만명 기록한 토스증권 콘텐츠, 이렇게 만든다
IT일반 토스증권의 월간활성이용자(MAU)는 230만명이라고 합니다. 토스증권이 출범한 게 지난해 3월이었으니, 딱 1년 만에 낸 성과입니다. 토스증권의 성장을 견인한 요인 중 하나는 자체 제작한 ‘.. |
아웃스탠딩 | |
토스는 왜 돈 안 되는 토스피드를 만들까
IT일반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친구들과의 단톡방 메신저 창은 회사에서 짜증 났던 이야기, 썸남썸녀 이야기, 어제 봤던 영화, 드라마 이야기 등이 채웠죠ㅎㅎ 최근 비중이 부쩍 늘어난 이야기 주제가 있다.. |
아웃스탠딩 |
1